669 0 0 0 0 0 10년전 0

어느 특별한 한 달, 라오스

❝여행에서 누리는 가장 큰 기쁨은, 바로 ‘사람’이다. 나와 다른 삶을 사는 사람들과의 소통에서, 새로운 삶의 힘을 얻는다!❞ * * * 초보 배낭여행자의 라오스 생생 모험 이야기 *작가의 감성 따라 라오스 어슬렁거리기 *유쾌하고 순박한 라오스 사람들 만나기 *소소히 머물 만큼의 생활 경비, 최고의 체험 * * * 《늑대의 유혹》원작자 귀여니 이윤세의 감성 돋는 특별한 여행기 인도차이나 반도 내륙 나라 라오스. 태국과 국경을 이룬 라오스에 발을 디딘 여행자는 인도차이나 전체 일정을 전면수정, 오로지 라오스에만 한 달을 머물기로 작정했다. 초보 배낭여행자의 마음을 흔들 만큼, 라오스의 느릿하고 슴슴한 감성 여행의 울림은 그 파장이 길다. 《늑대의 유혹》 ..
❝여행에서 누리는 가장 큰 기쁨은, 바로 ‘사람’이다.
나와 다른 삶을 사는 사람들과의 소통에서, 새로운 삶의 힘을 얻는다!❞
* * *

초보 배낭여행자의 라오스 생생 모험 이야기
*작가의 감성 따라 라오스 어슬렁거리기
*유쾌하고 순박한 라오스 사람들 만나기
*소소히 머물 만큼의 생활 경비, 최고의 체험

* * *

《늑대의 유혹》원작자 귀여니 이윤세의 감성 돋는 특별한 여행기

인도차이나 반도 내륙 나라 라오스.
태국과 국경을 이룬 라오스에 발을 디딘 여행자는 인도차이나 전체 일정을 전면수정, 오로지 라오스에만 한 달을 머물기로 작정했다. 초보 배낭여행자의 마음을 흔들 만큼, 라오스의 느릿하고 슴슴한 감성 여행의 울림은 그 파장이 길다.

《늑대의 유혹》 《그놈은 멋있었다》 원작자, 귀여니 이윤세의 특별한 라오스 여행기 《어느 특별한 한 달, 라오스》
작가는 라오스에서 만난 수많은 사람들, 그들과의 대화, 그리고 느낌들, 그 모든 감성을 꽉꽉 채워 여행에세이를 펴냈다.
이윤세 (귀여니)

백 미터 달리기 최고 신기록 23초에
“좌향좌” 구령이 들리면 혼자 오른쪽으로 돌아서던 그녀.
걸핏하면 넘어져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게 빙판과 내리막길이고
어딜 가든 도를 아십니까와 외판원들의 표적이 되는 그녀.

일상에서 채워지지 않는 행복을 찾기 위해
자신과는 평생 연이 없으리라 여겨온 배낭여행을 떠났다.
그리고 낭만과 모험을 꿈꾸며 힘차게 전진했지만 어리바리의 종합체답게
엉뚱한 일에만 휘말리게 되었는데,
라오스 오지의 마을에서 위태로운 그녀와 낯선 사람들이 만들어낸 한 달간의 이야기.

‘어느 특별한 한 달, 라오스’

무너지지 않는 벽을 느꼈던 순간 찾은 라오스에서
새로운 출입구를 깨달은 경험을 살려
많은 이들이 '특별한 세상' 을 함께 느껴보길 희망한다.

글 쓰는 걸 최고의 즐거움으로 알고 집필을 놓지 않은 작가. 귀여니라는 필명으로 고교 때 쓴 소설《그놈은 멋있었다》가 히트를 치며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등에 수출, 국제적인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다수의 소설을 썼으며 영화, 뮤지컬로 재탄생하기도 했다.
대학에서 소설, 시, 희곡, 영상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글을 선보이며 창작활동을 이어왔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