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1,260 0 0 0 0 0 10년전 0

좋은사람

결혼을 일주일 앞두고 인혜의 약혼자였던 승민이 갑작스레 자살한다. 사건 현장에서 약혼자가 자살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게 된 인혜는 큰 충격에 휩싸이게 되고, 그날 이후 그녀에게 미스터리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 「용서해 줘.」 발신자표시제한으로 전송된 문자에서 그녀는 이 짤막한 문구가 대체 무엇을 말하는 것인지 선뜻 알아차리지 못했다. 하지만 왠지 기분이 오싹해졌다. 「이렇게 자살하는 것이 아니었어.」 곧이어 또다시 전송된 문자를 확인한 인혜는 자신도 모르게 외마디 비명을 내지르며 손에 쥔 휴대전화기를 침대 아래로 떨어뜨렸다.
결혼을 일주일 앞두고 인혜의 약혼자였던 승민이 갑작스레 자살한다.
사건 현장에서 약혼자가 자살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게 된 인혜는 큰 충격에 휩싸이게 되고, 그날 이후 그녀에게 미스터리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

「용서해 줘.」

발신자표시제한으로 전송된 문자에서 그녀는 이 짤막한 문구가 대체 무엇을 말하는 것인지 선뜻 알아차리지 못했다. 하지만 왠지 기분이 오싹해졌다.

「이렇게 자살하는 것이 아니었어.」

곧이어 또다시 전송된 문자를 확인한 인혜는 자신도 모르게 외마디 비명을 내지르며 손에 쥔 휴대전화기를 침대 아래로 떨어뜨렸다.
지은이 : 김명선 지음

출간작 :
<그래서 우리는 사랑했다>, <굿모닝 러브>, <아름다운 인연>, <웃지마!>

현재 <1401호 그 남자> 연재 중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