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9 0 0 0 1 0 10년전 0

내 밖의 나

당신의 내면에 깨달음의 혁명이 일어난다. 우리는 매일같이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과거의 나>에 중독되어 살고 있다. 그러면서 우리 안에 숨어서 과거의 나에 가려 아직 내 앞에 나타나지 못하는 <지금 여기> 실존하는 나를 만나지 못하고 있다. 우리는 우리가 살면서 만들어낸 수많은 틀인 <생각 상자> 속에 겹겹이 갇혀서 산다. 그 허상의 생각 상자를 나라고 여긴다. 그래서 진실한 참나를 만나지 못한다. 하지만 우리가 아는 모든 선악을 벗어날 때 우리는 진정한 선을 만나며 우리가 아는 모든 옳고 그름을 벗어날 때 진정한 옳음을 보게 된다. 이제는 여태까지 내가 알아오던 내 안의 나를 떠나 과감하게 <내 밖의 나>를 만나야 한다. 참된 나는 내가 아는 진부한 영역 <밖>에 있으며 늘 새롭고 ..
당신의 내면에 깨달음의 혁명이 일어난다.

우리는 매일같이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과거의 나>에 중독되어 살고 있다.
그러면서 우리 안에 숨어서 과거의 나에 가려 아직 내 앞에 나타나지 못하는 <지금 여기> 실존하는 나를 만나지 못하고 있다.
우리는 우리가 살면서 만들어낸 수많은 틀인 <생각 상자> 속에 겹겹이 갇혀서 산다.
그 허상의 생각 상자를 나라고 여긴다. 그래서 진실한 참나를 만나지 못한다.
하지만 우리가 아는 모든 선악을 벗어날 때 우리는 진정한 선을 만나며

우리가 아는 모든 옳고 그름을 벗어날 때 진정한 옳음을 보게 된다.
이제는 여태까지 내가 알아오던 내 안의 나를 떠나 과감하게 <내 밖의 나>를 만나야 한다.
참된 나는 내가 아는 진부한 영역 <밖>에 있으며 늘 새롭고 빛나는 모습으로 나를 기다리고 있다.
청년 시절에 진실한 마음을 내어 진리를 얻기 위해 출가했으나, 깨달음이 따로 있는 게 아니라 우리 일상 속에 있음을 자각하고는 세상으로 되돌아와 전문 직업을 구해서 변리사가 되었다.
지금은 직원 백 명이 넘는 ‘한양특허법인’의 대표 변리사로서 수십 명이 넘는 변리사, 변호사와 더불어 국내외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들의 지적재산권 업무를 대리하고 있다.
세상의 다양한 수행들을 섭렵한 후, 명상에 관한 저술 활동을 함과 아울러 사람이 거듭나는 것을 일차목표로 하는 <거듭나기 명상학교>의 교장직을 맡고 있으며, 자유명상가로서 세상의 기존 종교를 초월하는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여 <자연종교>라는 전혀 새로운 관점과 그에 따른 <자연명상>을 제창했다.
수십 차례의 명상 강좌를 병원과 기업체에서 열기도 했으며, 현재 <거듭나기명상> 동호모임 사이트(www.born2.net)의 운영자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