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9 0 0 0 1 0 10년전 0

내 마음의 연금술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은 나 자신을 변화시키는 사람입니다 마음공부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마음공부에 대한 환상을 그리고 있는 사람입니다. 나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마음공부를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진리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진리에 대한 환상을 그리고 있는 사람입니다. 나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진리를 탐구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깨달음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깨달음에 대한 환상을 그리고 있는 사람입니다. 나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깨달아가고 있는 사람입니다. 자유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자유에 대한 환상을 그리고 있는 사람입니다. 나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자유를 누리고 있는 사람입니다. 부처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부처에 대한 환상을 그리고 있는 사람..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은 나 자신을 변화시키는 사람입니다

마음공부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마음공부에 대한 환상을 그리고 있는 사람입니다.
나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마음공부를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진리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진리에 대한 환상을 그리고 있는 사람입니다.
나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진리를 탐구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깨달음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깨달음에 대한 환상을 그리고 있는 사람입니다.
나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깨달아가고 있는 사람입니다.

자유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자유에 대한 환상을 그리고 있는 사람입니다.
나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자유를 누리고 있는 사람입니다.

부처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부처에 대한 환상을 그리고 있는 사람입니다.
나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부처를 만나고 있는 사람입니다.

신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신에 대한 환상을 그리고 있는 사람입니다.
나에 대하여 생각하는 사람은 신성화되고 있는 사람입니다.
문경공

문 문(門) 자에 지름길 경(俓) 자. 직역을 하자면 ‘공부의 지름길을 여는 자’라는 뜻.
한국의 신비가 및 명상가. 유소년기부터 진리를 탐구해서 20대에 깨달음을 얻었다. 특정한 수행이나 방법에 의존하지 않고, 자기 자신에 대한 명료한 자각을 통해서 누구라도 간단하게 모든 신비의 주체인‘나’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도록 인도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거나 의식의 도약을 이뤄 자신을 깨닫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백한번째 촛불 명상센터> 서울 및 지방 센터 문의
홈페이지: www.101candle.net (2012년 5월 오픈 예정)
대표전화: 02-2267-3087

내가 1개의 촛불로 존재할 때 나는 촛불 1개의 광도를 가지게 됩니다. 그러나 내가 100개의 촛불과 함께하게 되면 그 밝음을 공유하여 나는 101개 촛불의 광도를 가지게 됩니다. 또한 100개의 촛불 역시 1개의 촛불이 더해짐으로 해서 101개의 밝음을 가지게 됩니다.
<백한번째 촛불>이라는 말의 뜻은 이처럼 명상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서로의 깨달음과 체험을 공유하며 함께 성장하고 성숙해나가는 공동체를 표현하는 명칭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