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7 0 0 0 0 0 11년전 0

지구가 도는 걸 깜빡했을 때

빙글빙글 잘 돌던 지구가 갑자기 왜 멈췄을까? 오래전에, 우리가 태어나기도 훨씬 전에 이상한 일이 일어났다. 그건 바로 지구가 우주 공간을 걸으며 빙글빙글 도는 것을 깜빡한 것! 자기 스스로도 돌고 태양 주위도 빙글빙글 춤추며 돌던 지구가 갑자기 멈춰 버리더니, 바보처럼 태양만 멀뚱멀뚱 쳐다보고 있는 게 아닌가? 도대체 지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지구가 도는 걸 깜빡했을 때》는 뜻밖의, 하지만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던짐으로써 독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낸다.
빙글빙글 잘 돌던 지구가 갑자기 왜 멈췄을까?

오래전에, 우리가 태어나기도 훨씬 전에 이상한 일이 일어났다. 그건 바로 지구가 우주 공간을 걸으며 빙글빙글 도는 것을 깜빡한 것! 자기 스스로도 돌고 태양 주위도 빙글빙글 춤추며 돌던 지구가 갑자기 멈춰 버리더니, 바보처럼 태양만 멀뚱멀뚱 쳐다보고 있는 게 아닌가? 도대체 지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지구가 도는 걸 깜빡했을 때》는 뜻밖의, 하지만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던짐으로써 독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낸다.
저자 피나 카살데레이는 1951년 스페인 폰테베드라에서 태어나, 현재 교사로 일하며 희곡을 시작으로 여러 문학 작품을 썼다. 몇몇 희곡들은 <학교 수업에서 연극적 표현을 위한 연극 소품들>로 묶여서 출판되었다. 1991년 청소년소설 《유전적 변형》으로 ‘메를린 아동문학상’을 받으면서 작가로 알려졌고, 1994년에는 《루아 아이들의 비밀》로 스페인의 대표적인 아동·청소년 문학상인 ‘엘 바르코 데 바포르’ 상을 받았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