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7 0 0 0 1 0 11년전 0

두개천골요법

21세기와 더불어 바야흐로 뇌의 시대가 개막되었다. 신체의 모든 것을 지휘하는 총사령관이 바로 뇌라고 할 수 있다. 뇌는 움직이고 있으며, 두뇌에서 천골까지 신비한 호르몬이 하루에 세 차례 왕래하고 있음이 확인되었다. 뇌척수액이 활성화되면 인체의 거의 모든 문제가 해결된다는 놀라운 가정이 현실로 들어나고 있다. CST(Cranio Sacral Therapy) 즉, 두개천골요법은 신체의 중심축인 두뇌와 척추, 근육들과 결합조직, 뇌의 발달과 뇌척수액, 그리고 마음과 영혼의 세계까지 포괄적으로 수용하는 방식이다. 두개천골요법은 마음과 믿음의 세계일 뿐만 아니라 과학의 세계며 의학의 최첨단 분야라고 할 수 있다. 두개천골요법은 육체뿐만 아니라 정신과 감성, 체성 등에 강력한 효력을 발휘한다. 이러한 효..

21세기와 더불어 바야흐로 뇌의 시대가 개막되었다. 신체의 모든 것을 지휘하는 총사령관이 바로 뇌라고 할 수 있다. 뇌는 움직이고 있으며, 두뇌에서 천골까지 신비한 호르몬이 하루에 세 차례 왕래하고 있음이 확인되었다. 뇌척수액이 활성화되면 인체의 거의 모든 문제가 해결된다는 놀라운 가정이 현실로 들어나고 있다.

CST(Cranio Sacral Therapy) 즉, 두개천골요법은 신체의 중심축인 두뇌와 척추, 근육들과 결합조직, 뇌의 발달과 뇌척수액, 그리고 마음과 영혼의 세계까지 포괄적으로 수용하는 방식이다. 두개천골요법은 마음과 믿음의 세계일 뿐만 아니라 과학의 세계며 의학의 최첨단 분야라고 할 수 있다. 두개천골요법은 육체뿐만 아니라 정신과 감성, 체성 등에 강력한 효력을 발휘한다. 이러한 효력은 두개천골의 조직에 몸과 마음, 감정 및 정신에 대해 관여하는 통제 장치가 있을 것이며, 그러한 역할을 리드하는 것이 바로 ‘핵’ 조직일 가능성이 신중히 제기되고 있다. 치료 이후 장애를 극복하고 질병의 감염 감소, 스트레스의 감소, 호르몬의 균형 개선, 면역력 증강 등의 임상을 다른 방법으로는 설명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한학자이며, 한약방을 운영하시던 조부와 유엔카투사인 아버지 밑에서 자랐다. 1960년대 초반에 정골의학이 카이로프랙틱보다 앞서 들어와 카투사 내부에서도 치료목적으로 시술되었으며, 이러한 생활환경 덕분에 인체에 남다른 관심을 갖게 되었다. 원광대학교 대학원에서 동양학을, 대학에서 보건과학, 사회복지학과 카이로프랙틱을 전공하여 학문적 기반을 쌓았다. 또한 다양한 월드테라피를 섭렵, 수많은 임상을 쌓으며 학자들마다 방법론적 차이가 있음을 인식하고 결국 인체는 총체적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1990년대부터는 두개천골요법(CST)에 전념하며, 과학적이고 이론적인 확실한 치유력을 확인하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