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8 0 0 0 2 0 11년전 0

운명을 찾아드립니다 2

당신의 운명은 과연 있을까요? 당신은 운명을 찾고 계시나요? 스무 일곱 해를 살 동안 자신조차 어쩌지 못한 반쪽 운명 찾기 머리에 피도 안 마른 것 같은 어린 녀석들이 해결사로 나섰다. 그게 가능해? P. M. P 클럽을 만나다 운명을 찾아주는 클럽 P. M. P 그들이 정말, 사랑을 선사해 줄 수 있을까? “일주일동안은 트레이닝 같은걸 배울 텐데. 우리가 완벽한 여자가 되는 비결을 가르쳐줄 거야. 웃기지?”
당신의 운명은 과연 있을까요?
당신은 운명을 찾고 계시나요?

스무 일곱 해를 살 동안 자신조차 어쩌지 못한 반쪽 운명 찾기
머리에 피도 안 마른 것 같은 어린 녀석들이 해결사로 나섰다.
그게 가능해?

P. M. P 클럽을 만나다

운명을 찾아주는 클럽 P. M. P
그들이 정말, 사랑을 선사해 줄 수 있을까?
“일주일동안은 트레이닝 같은걸 배울 텐데. 우리가 완벽한 여자가 되는 비결을 가르쳐줄 거야. 웃기지?”
좋아하는 일에는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드는 독종보다 더 끈질긴, 진드기보다도 더한 여자라고 해야 할까. 정작 진짜 사랑 앞에선 작아지고 부끄럼 많이 타는 여자이면서도 소설 속에선 느끼는 것들과 눈에 보이는 모든 것들을 글에 표현하고 싶어 하는 욕심이 많다. 초등학교 3학년 때 친언니의 추천으로 소설에 일찍 눈을 뜨고서 쓰는 것까지 시작했고, 이젠 첫 습작 때 가졌던 어린 마음이 주체할 수 없을 만큼 너무나도 커져버렸다.
현재 중학교 3학년으로 온라인 로맨스소설 독자들이 인정한 최연소 작가로서 발돋움한 지가 벌써 5년. 네이버대표카페 인터넷 소설월드 카페에서 초등학교 5학년 때 팬픽소설부터 시작해 베스트 1위를 놓치지 않았던 기록의 소유자. 소설을 쓸 때가 가장 행복하고 스트레스도 소설 쓰는 걸로 풀고, ‘정말 소설 쓰는 날이다’ 싶으면 한 번에 상상할 수 없는 많은 양을 거뜬히 쓸 수 있다는 장점까지. 생각도 많고 그만큼 걱정도 많이 달고 살지만, 그래서 더욱 감정이 깊고 생각이 깊어 글로써 표현해 낸다. 지금은 열심히 팬 카페에서 팬들과 소통하며 글을 행복하게 써나가고 있다.
연재 완결작으로 『차가운 완벽한 나쁜남자』 『야한늑대의 치명적 아찔한 유혹』외 다수. 이북 출간작으로 『눈물자국 핥기』, 그리고 『운명을 찾아드립니다』가 첫 종이책 출간작품이다.

팬 카페 _ 구르미with환상 _ http://cafe.naver.com/gureuminara
미니홈피 _ www.cyworld.com/rlatkddl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