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8 0 0 0 2 0 11년전 0

투 하트 1

이안은 엠블렘의 보스인 서도원의 명령에 따라 한 기업인을 암살한다. 완전한 범죄라고 안심한 순간 한 소녀가 그의 눈에 들어온다. 바로 목격자였던 것. 그녀의 모습을 머릿속에 담아 그림으로 그려낸 이안은 그 그림을 자신의 방에 둔다. 서도원은 완벽하게 그녀를 처리하라고 요구했지만 그 그림을 보자 그림 속 여자를 안전하게 데려 오라고 명령한다. 목격자 문해원은 평범한 소녀가 아니었다. 서도원의 은인이었던 문이원의 동생이었던 것. 절대로 실수를 하지 않는 이안, 그녀를 몇 번이나 놓쳤다가 우여곡절 끝에 서도원 앞에 데리고 간다. 당시 그녀가 필사적으로 도망치려고 했던 이유는 엠블렘의 원수나 다름없는 유신 보스의 아들 강은준 때문. 집요하게 그녀를 좇아 자신의 새장에 가두려고 했기 때문이다. 우연히 이안의 목에..
이안은 엠블렘의 보스인 서도원의 명령에 따라 한 기업인을 암살한다. 완전한 범죄라고 안심한 순간 한 소녀가 그의 눈에 들어온다. 바로 목격자였던 것. 그녀의 모습을 머릿속에 담아 그림으로 그려낸 이안은 그 그림을 자신의 방에 둔다. 서도원은 완벽하게 그녀를 처리하라고 요구했지만 그 그림을 보자 그림 속 여자를 안전하게 데려 오라고 명령한다.
목격자 문해원은 평범한 소녀가 아니었다. 서도원의 은인이었던 문이원의 동생이었던 것. 절대로 실수를 하지 않는 이안, 그녀를 몇 번이나 놓쳤다가 우여곡절 끝에 서도원 앞에 데리고 간다. 당시 그녀가 필사적으로 도망치려고 했던 이유는 엠블렘의 원수나 다름없는 유신 보스의 아들 강은준 때문. 집요하게 그녀를 좇아 자신의 새장에 가두려고 했기 때문이다. 우연히 이안의 목에 걸린 반지를 보게 된 문해원, 이안에게 의미심장한 말을 하는데…….
추운 겨울에 태어난 애교 없는 A형 여자. 한 가지 일을 끈기 있게 하지 못하는 성격이라 말하면서도 글은 7년 째 쓰고 있을 만큼 글로 독자와 소통하는 것을 좋아한다.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모든 문화생활을 좋아하며 시간이 날 때마다 많은 것을 상상해보고 머릿속에 떠오른 이야기들을 글로 풀어내는 것이 습관이 되어버렸을 만큼 글을 쓰는 일에 많은 열정을 쏟아 붓고 있다.
다음카페 인터넷소설닷컴에서 우수작가와 지정작가로 활동한 새드 소설의 대표 작가로, 인물의 심리묘사와 극적반전이 뛰어난 작품으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20편이 넘는 소설을 완결했을 정도로 성실하게 글을 써왔으며, 그 중 『죽도록 사랑했음을 얘기하는 흔적』『낭만적 이상향』『못된 영웅』『로맨틱 디자인』, 전자책 『악어의 눈물』外 다수의 책을 출간했다. 항상 성실한 자세와 팬 서비스로 탄탄한 마니아 독자층이 있으며, 여전히 활발하게 팬 카페에서 소설 연재 활동을 하고 있다.
▘팬 카페 _ 동경속낙원[樂園] (http://cafe.daum.net/ehdrudqkfkrl)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