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7 0 0 0 0 0 11년전 0

Who am i? 나는 누구인가

불모지와 다름없는 입양에 관한 바른 안내서!! 태어나는 순간, 인간은 누구나 하나님으로부터 부모에게로 입양된 존재다!! 이 책은 입양아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찾기 시작하는 청소년기에 접어들면서 품는 “나는 왜 나의 가족들과 다르게 생겼을까?” “친부모님은 왜 나를 포기했을까?” “나는 정말 친부모님을 찾을 수 있을까?” 등과 같은 의문을 알기 쉽게 실례를 들어가면서 설명함으로서 부모, 자식 간의 바른 관계를 정립해 보여주고 있다. 실제 아이를 입양한 부모나 외모가 다른 입양아로서 갖는 어려움과 나름의 고민들을 어떻게 풀고, 극복해가야 할 것인가를 심도 깊게 고민함으로써 올바른 가정과 가족관계를 형성하도록 도와주고 있다. 따라서 굳이 입양아가 아니더라도, 존재에 대한 의문을 품기 시작하는 10대 청소..
불모지와 다름없는 입양에 관한 바른 안내서!!
태어나는 순간, 인간은 누구나 하나님으로부터 부모에게로 입양된 존재다!!

이 책은 입양아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찾기 시작하는 청소년기에 접어들면서 품는 “나는 왜 나의 가족들과 다르게 생겼을까?” “친부모님은 왜 나를 포기했을까?” “나는 정말 친부모님을 찾을 수 있을까?” 등과 같은 의문을 알기 쉽게 실례를 들어가면서 설명함으로서 부모, 자식 간의 바른 관계를 정립해 보여주고 있다.
실제 아이를 입양한 부모나 외모가 다른 입양아로서 갖는 어려움과 나름의 고민들을 어떻게 풀고, 극복해가야 할 것인가를 심도 깊게 고민함으로써 올바른 가정과 가족관계를 형성하도록 도와주고 있다.
따라서 굳이 입양아가 아니더라도, 존재에 대한 의문을 품기 시작하는 10대 청소년이라면 올바른 자기 정체성과 부모님과의 관계를 정립하기 위해 꼭 한번쯤 읽어야 할 책으로 보인다.
또한 바른 자녀 교육과 성장에 관심을 가진 부모들이 먼저 보고 자녀에게 읽기를 권한다면 서로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지은이 >> 찰린 C. 지아네티

현재까지 총9권의 책을 발표한 미국의 저자이자 저명한 저널리스트이다.
시러큐스대학 내의 커뮤니케이션즈 뉴 하우스 스쿨을 졸업한 그녀는 『Business지(誌)』와 경영국가기관의 기관지인 『Working지(誌)』의 편집자를 역임하였다.
그녀의 기고문은 『Advertising』이나 『The』와 같은 다양한 출판, 잡지 등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대표적인 저서로는 처녀작인 『비디오혁명에 투자하는 방법(How to Capitalize on the Video Revolution)』을 비롯하여 그녀에게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한 『입양 : 임신하지 않고 부모 되기(Adoption:ParenthoodWithoutPregnancy)』, 『시간 분배법 : 일하면서 아이를 기르는 새로운 전략(ThePart-Time Solution: The New Strategy for Managing Your Career While Managing Motherhood)』등이 있다.
또한 지아네티 부부는 7년간의 불임기를 극복하기 위해 눈물겨운 투쟁을 한 끝에 입양을 결정한 인물이기도 하다.
현재 지아네티는 남편과 두 아이(조셉 19세, 테레사 15세)를 데리고 뉴욕에 살고 있으며 청소년보호단체인 ‘부모들의 활동’ 자문위원으로 일하면서 약물남용이나 알코올중독으로부터 청소년들을 보호하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이 >> 이혜원

1965년에 태어나 서울여자대학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였다. 학원 강사 및 전문 번역가로 『당신이 세상을 바꾸는 날』 『용기』 등 다수의 작품을 번역하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